인포트렌드, 클라우드가 통합된 플래시 스토리지 출시
OSEN 이인환 기자
발행 2017.05.17 17: 05

[OSEN]이인환 기자] 인포트렌드(Infortrend)가 클라우드 게이트웨이 기능을 갖춘 플래시 스토리지 솔루션을 선보인다.
인포트렌드는 우리나라에서 24일부터 27일까지 열리는 World IT Show 2017에서 클라우드 게이트웨이 기능을 갖춘 올 플래시 스토리지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17일 발표했다.
World IT Show에서 Infortrend 부스 BE119를 방문하면 제품을 시연할 수 있으며 현장 구매 시 10% 할인의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카메라 드론 추첨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Infortrend의 새로운 2U 25 베이 고밀도 올 플래시 스토리지인 EonStor GS 3025A는 랜덤 읽기는 740K IOPS 이상의 고효율, SSD 최적화는 0.5 밀리초 미만의 응답 속도를 제공한다. 또한 전시되어 있는 EonStor GS 3012는 모듈형 디자인의 다양한 호스트 보드 구성과 최대 432개의 HDD까지 용량 확장이 가능하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비용에 민감한 고객들을 위한 SATA 6G 드라이브의 비용 효율성이 높은 제품인 GSe Pro 3016 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EonStor GS 3025A, EonStor GS 3012, EonStor GSe Pro 3016은 모두 기본 클라우드 게이트웨이 기능을 탑재하여 파일, 블록 및 객체 데이터 서비스를 통합하는 유니파이드 스토리지로 사용자가 클라우드의 무제한 용량과 유연한 주문형 확장성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  
Infortrend의 부스를 방문하면 Infortrend 스토리지의 강력한 기능을 경험하고 성공 사례 소개를 통해 현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Infortrend 제품에 대한 평가를 알 수 있다.  
Infortrend의 제품 기획 담당 수석 이사인 토마스 까오(Thomas Kao)는 “우리는 World IT Show 방문객에게 초대장을 보내고 Infortrend 스토리지의 강력한 이점을 소개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mcadoo@osen.co.kr
[사진] Infortrend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