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LX PASS, 크리니크 신제품 출시 맟춰 단독 프로모션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7.05.17 08: 52

 ㈜티엘엑스(대표 김혁 강영준)의 운동다이어트 멤버십 서비스 ‘TLX PASS’가 뷰티 브랜드 ‘크리니크’와 제휴를 맺고, 오는 5월 31일까지 신제품 출시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TLX PASS 6개월 또는 1년 멤버십을 신청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크리니크 핑크 수분 캡슐 세럼 정품을 증정한다. 해당 제품은 즉각적으로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고 24시간 이후에도 65%의 보습을 유지시켜 주는 신제품으로 정가 5만 9,000원이다.
또한 TLX PASS 회원 누구나 크리니크 매장 방문해 휴대폰 앱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를 제시하면핑크 수분 캡슐 세럼 혹은 블루 캡슐 세럼 샘플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크리니크 신제품 구매 시 TLX 5PASS 상품권을, 크리니크 신제품 포함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TLX 7PASS 상품권과 리퀴드 페이셜 솝 30ml를 특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현대백화점 충청점을 제외한 크리니크 전국 매장 43곳에서 참여 가능하며 크리니크 고객카드를 작성해야 한다. 샘플은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