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레드가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플레이노모어’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쌤소나이트 레드는 국내에서 처음 론칭해 세계적으로 성공을 거둔 브랜드다. 감각적이고 도시적인 디자인으로 젊은 층에 어필하고 있다.
올해 선보이는 캐리어는 ‘키스미 샤이걸(KISS ME SHYGIRL)’과 ‘아이코닉 샤이걸(ICONIC SHYGIRL)’ 두 가지 디자인이다. 크기와 색상에 따라 총 6종으로 출시된다.
‘키스미 샤이걸’은 플레이노모어의 시그니처인 눈 아이콘과 입술 마크 패턴으로 여행을 떠나는 설렘을 표현했으며 민트와 바닐라, 그레이 등 고급스러운 색상으로 출시됐다.
‘아이코닉 샤이걸’은 플레이노모어를 상징하는 다양한 아이콘을 화사한 코랄핑크 색상에 표현했다. 두 가지 디자인 모두 체형에 맞게 부드럽게 조작할 수 있는 가볍고 강한 알루미늄 소재의 스틱을 적용했다. TSA 잠금장치를 부착하고 내부 고정밴드와 포켓으로 실용성을 더했다. 캐리어 구매 시 스크래치 방지용 반투명 비닐 커버를 함께 증정한다.
한편 캐리어 커버와 여행용 안대, 목베개 등 여행에 꼭 필요한 액세서리도 선보인다. 캐리어 커버는 두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되며 스크래치를 방지할 뿐만 아니라 화사함을 더해 짐을 찾을 때에도 유용하다. 각각 두 가지 색상과 디자인으로 출시되는 안대와 목베개는 부드러운 감촉의 소재에 세련된 디자인을 더했다. 가격은 캐리어가 19만 8000~29만 8000원, 캐리어 커버가 2만 7000~3만 2000원, 안대는 1만 5000원 및 베개 2만 9000원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쌤소나이트 레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