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골프 부킹앱 ‘티스캐너’를 서비스하고 있는 ㈜골프존카운티가 오는 17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1시간 동안 ‘그린피 최대 9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프존카운티에 따르면 ‘티스캐너’를 이용하면 유명 골프장의 그린피를 1인당 최소 1만 원으로 4인까지 동일한 금액으로 부킹이 가능하다. 이날 할인을 진행하는 골프장은 골프존카운티 안성Q, 시그너스, 통영 동원로얄, 비콘힐스, 필로스 등으로 총 100여 개의 티타임을 판매한다.
이벤트 티타임 별 날짜와 할인 가격 등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티스캐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준비된 상품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타임세일 이벤트는 앞으로도 매월 셋째 주 수요일에 계속 진행될 예정이다.
티스캐너 앱은 라운딩 동반자가 분할된 예약금을 직접 결제할 수 있는 '분할 결제 기능'을 탑재했다. 또 티타임을 예약 시 내비게이션을 설정하면 원하는 시간에 티맵(Tmap) 안내 서비스를 제공한다. 예약 내역에서 현재 위치에서 골프장까지 거리와 예상 소요 시간을 실시간 정보로 확인할 수 있다.
골프존카운티 서상현 상무는 "기존 골프 부킹앱의 장점만을 골라 모은 티스캐너를 활용하면 국내 주요 골프장의 티타임을 골퍼들이 가장 빠르고 알뜰하게 예약할 수 있다"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이번 타임세일 이벤트를 통해 티스캐너의 장점을 체험해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letmeout@osen.co.kr
[사진] 골프존카운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