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신개념 웹 예능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이하 ‘아드공’)에 연일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16일 오전 네이버TV 채널 ‘아드공’에 업로드된 티저 영상들의 전체 조회수가 200만뷰를 넘었다.
지난달 7일 네이버 TV를 통해 ‘아드공’ 채널이 개설된 후 일곱 멤버들의 개인 티저를 비롯한 예고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되면서 많은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티저 영상들을 향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진 끝에 ‘아드공’ 채널은 개설한지 40일도 채 안돼서 전체 영상 조회수 200만뷰 돌파라는 놀라운 저력을 과시했다.
‘아드공’ 제작진은 “본편이 정식 공개되기도 전임에도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아드공’과 멤버들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아드공’은 인기 걸그룹 멤버 7인이 드라마 대본을 쓰고 연기를 하는 국내 최초 드라마 미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멤버들이 직접 쓴 대본대로 드라마 ‘꽃길만 걷자’가 만들어진다.
레드벨벳 슬기를 비롯해 아이오아이 전소미, 마마무 문별, CIVA 김소희, 오마이걸 유아, 러블리즈 수정, 소나무 디애나 등 인기 걸그룹 멤버들이 출연하며, 배우 임원희, 장원영, 신현준, 전소민, 권오중, 다이나믹듀오, 김청하, 김종민, B1A4 진영, 원더걸스 출신 혜림 등 쟁쟁한 스타들도 ‘꽃길만 걷자’에 모습을 비출 예정이다.
한편, 일곱 명의 걸그룹 멤버들이 꾸미는 국내 최초의 드라마 미션 버라이어티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은 오는 29일 네이버TV와 V LIVE, 유튜브를 통해 첫 공개된다. / jsy901104@osen.co.kr
[사진] KBS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