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동혁이 공식적으로 배구 선수 한송이와 열애를 인정했다. 조동혁과 한송이 커플과 함께 성유리와 프로 골프 선수 안성현 역시도 지난 15일 깜짝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배우와 스포츠 스타의 열애 소식과 함께 스포츠 스타와 특별한 인연을 맺은 커플들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조동혁과 한송이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을 통해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조동혁 측 관계자는 “두 사람이 열애 중이다”라며 “하지만 결혼은 아직 이르다”라고 밝혔다. 조동혁의 연인인 한송이는 GS칼텍스 소속 배구 선수로 레프트 공격수를 맡고 있다. 한송이는 2014년 열린 아시안게임에도 국가대표로 발탁된 바 있을 정도로 미모와 실력을 겸비했다.
대한민국에 대표적인 스포츠 스타와 연예인 커플은 기성용, 한혜진이다. 기성용과 한혜진은 공개 연애 이후 2013년 결혼에 골인했고, 2015년에는 딸인 시온을 낳고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오고 있다. 한혜진은 기성용이 활약 중인 영국과 한국을 오가면서 활동과 내조를 동시에 해내고 있다.
프로 축구 선수 정조국과 김성은 커플 역시도 2009년 결혼 이후 변함없는 잉꼬부부로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오고 있다. 농구 선수 임효성과 지난해 깜짝 컴백해 변함없는 미모를 자랑한 S.E.S의 슈 역시도 스포츠계와 연예계를 대표하는 커플 중에 하나다. 임효성과 슈 부부는 슬하에 세 명의 자녀를 두고 있다.
가수 겸 프로듀서 윤종신 역시도 미녀 테니스 스타 전미라와 2006년에 결혼해 같은 해 첫 아이를 낳았다. 윤종신은 11년 동안 변함없는 가족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예능과 가요계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다.
연예인들과 스포츠 스타들 역시도 대중의 주목을 받는다는 점에 공통점이 있다. 서로의 생활과 일을 이해해줄 수 있는 폭이 넓기에 연인으로 더욱 더 쉽게 발전하는 경향을 보인다. 조동혁과 한송이 커플 이외에 어떤 커플이 또 탄생해 대중을 깜짝 놀라게 할지 궁금해진다./pps2014@osen.co.kr
[사진]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