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밴드 허니스트가 풋풋한 감성이 가득한 데뷔곡의 영상 일부를 공개했다.
허니스트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5일 허니스트 공식 SNS에 데뷔곡 ‘반하겠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허니스트 멤버들은 푸른 교정을 배경으로 미소 지으며 싱그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영상 내내 따뜻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흐르는 가운데, 작은 공연장 무대 위에 선 멤버들의 모습으로 티저 영상이 끝나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홍대 라이브 클럽 등에서 꾸준히 공연하며 실력을 쌓아 온 허니스트는 서동성(베이스, 보컬), 김철민(보컬, 기타, 건반), 김환(기타, 보컬), 오승석(드럼)으로 이뤄진 4인조 밴드다. 17일 발매하는 데뷔곡 ‘반하겠어’는 경쾌한 리듬의 포크팝 장르로, 보컬 김철민이 작사ㆍ작곡에 참여했다. 상대방에게 다가가는 마음을 귀엽게 표현한 풋풋한 가사가 특징이다.
‘반하겠어’ 이 외에도 서동성이 작사에 참여한 달콤한 러브송 ‘마이 걸(My Girl)’, 김철민이 작사ㆍ작곡한 따뜻한 멜로디의 ‘감정’ 등 총 세 곡이 수록됐다. 전 곡에 허니스트 멤버들이 골고루 참여하며 음악적 역량을 뽐냈다.
한편, 허니스트의 데뷔 싱글 ‘반하겠어’는 1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angsj@osen.co.kr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