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가 ‘인기가요’ 단독 무대를 예고하며 대기실 사진을 공개했다.
싸이는 오늘(14일) 낮 12시 10분 SBS ‘인기가요’에서 정규 8집 ‘4X2=8’ 신곡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싸이는 이번 앨범 활동 기간에 음악 방송 출연을 자주 하지 않을 계획이라 이날 ‘인기가요’ 출연이 더욱 주목받고 있다.
‘인기가요’에서 정규 8집 더블 타이틀 곡인 ‘뉴 페이스’(New Face)와 ‘아이 러브 잇’(I LUV IT) 2곡을 모두 선보일 예정인 싸이는 방송에 앞서 블랙과 올 화이트 슈트 두 가지 버전의 대기실 사진을 공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서는 잠시 자리를 비운 MC 갓세븐 진영을 대신해 이름이 같은 B1A4의 진영이 스페셜 MC로 나선다. 이 소식이 알려지자 시청자들은 ‘진영 대신 진영 실화냐(dhsw***)’, ‘진행도 차분하게 잘할 것 같다(jiny****), ‘진영이들을 다 잘 생겼네요(clsc****)’ 등의 댓글을 남기며 기대 중이다.
이밖에도 ‘인기가요’에서는 트리플 H의 ‘365 FRESH’, 러블리즈의 ‘지금, 우리’, 한동근의 ‘미치고 싶다’, 오마이걸의 ‘컬러링북’, 나비의‘사랑하는 사람 있나요?’, 몬스타엑스의 ‘아름다워’, SF9의 ‘쉽다’, 라붐의 ‘Hwi hwi’, 김영철의 ‘따르릉’, 다이아의 ‘나랑 사귈래’, 모모랜드의 ‘어마어마해’, 스누퍼의 ‘Back:Hug’, 보너스베이비의 ‘어른이 된다면’, 바시티의 ‘홀인원’, 영크림의 ‘밤이면’, 립버블의 ‘팝콘’ 등이 전파를 탄다.
SBS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낮 12시 10분 방송. /misskim321@osen.co.kr
[사진] 인기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