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언니쓰2(김숙, 홍진경, 강예원, 한채영, 홍진영, 공민지, 전소미) 멤버들이 데뷔곡 '맞지?'로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한 소감을 전했다.
언니쓰2는 지난 12시 발매한 '맞지?'로 국내 음원사이트 전 차트를 올킬하는 저력을 보여줬다. 특히 이날 밤 방송된 KBS2 예능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이하 언슬2)에서는 '맞지?'의 뮤직비디오가 최초로 공개돼 언니쓰2의 상승세를 더욱 기대케 만들고 있는 상황.
이 같은 성과에 멤버들 또한 자신의 SNS에 소감을 밝히며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먼저 김숙은 "와우 1위. 동생쓰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며 팬클럽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고, 홍진경은 "사랑합니다. 월요일 아침 7시 한남대교 한복 입고. 네. 이제 다리에서 춤출게요"라며 1위 공약 이행을 약속했다.
강예원은 "연습에 연습. 노력의 노력. '언슬2'가 나에게 준 선물"이라며 언니쓰2의 연습 영상을 공개, 프로그램에게 감사한 마음을 내비쳤으며, 한채영은 "나 오늘 진짜 물 만난 거 맞지? 음악방송 너무 신기하고 재밌다. 가슴속에 추억으로 남게 될 오늘"이라며 KBS2 '뮤직뱅크' 데뷔 소감을 밝혔다.
공민지 또한 "올킬. No.1. 감사해요. 사랑해요"라고 기뻐했고, 홍진영도 '뮤직뱅크' 출연 사진과 함께 "오늘 우리들. 언니쓰2 음원 1위 넘 넘 감사합니다. 실화인 거 맞지?"라며 이러한 성과를 믿지 못하는 모습으로 기쁜 마음을 드러내 웃음을 안겼다.
끝으로 이들의 전체 프로듀서를 맡은 김형석은 "'맞지?', '언슬2', 7개 차트 석권. 멤버들과 스태프들에게 감사 감사. 함께 작업한 제자 이현승이도 감사 감사. 작사해준 김이나도 감사 감사"라는 글로 언니쓰2 데뷔를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힘을 써준 스태프와 제작진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처럼 언니쓰2는 시즌1의 성공에 따른 부담감을 떨쳐내고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중이다. 특히 이는 월드스타 싸이와 국민 여동생 아이유, 새로운 음원 강자 수란을 모두 제치고 얻은 결과라 더욱 큰 의미를 선사하고 있다. / nahee@osen.co.kr
[사진] 각 멤버들의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