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시그널', 드디어 베일 벗었다…신곡 일부 공개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05.13 08: 01

트와이스 신곡 ‘SIGNAL’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 일부가 최초 공개되면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극대화시키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3일 0시 자사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V, 카카오 TV를 통해 ‘SIGNAL’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은 트와이스 멤버들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과 함께 신곡 ‘SIGNAL’ 음원 일부가 담겨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영상 속 트와이스는 스쿨룩 스타일이 돋보이는 완전체로 등장했다. 이어 멤버 전원이 복도에서 교실 안에 앉아 있는 외계인을 보며 깜찍한 눈빛, 손가락 하트, 사랑의 총알을 날렸다. 트와이스만의 러블리하면서 큐트한 매력에 외계인이라는 존재가 더해져 완결판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또 'SIGNAL'이라는 제목에 걸맞게 트와이스가 외계인에게 보내는 신호가 어떤 특별한 의미를 갖는지에 대한 호기심도 자극한다.
 
특히 티저 영상을 통해 ‘SIGNAL’의 음원 일부가 공개됐는데 반복되는 비트와 귀에 쏙 박히는 캐치한 가사 “Sign을 보내 Signal 보내”가 강렬한 중독성으로 깊은 인상을 남긴다.
 
뿐만 아니라 영상 말미에는 박진영 프로듀서의 시그니처인 ‘JYP 인트로’가 더해져 이 곡에 과연 'JYP 인트로'가 담길지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켰다.
 
트와이스는 데뷔 후 최초로 JYP 박진영 프로듀서가 작사, 작곡한 노래 ‘SIGNAL’ 로 컴백한다. 현재 가요계 '대세' 걸그룹인 트와이스와 수많은 가요계의 명곡을 탄생시킨 프로듀서 박진영의 작업은 최고와 최고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지대한 관심을 받고 있다.
 
데뷔 1년 반 여 만에 4곡을 연속 히트시키며 역대급 걸그룹으로 자리매김중인 트와이스가 ‘SIGNAL’로 5연속 메가 히트를 기록할지, 음악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콘셉트, 퍼포먼스 등 다방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15일 오후 6시 새 앨범 ‘SIGNAL’과 동명 타이틀곡 및 뮤직비디오를 동시 발표한다. 이어 오후 8시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이를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생중계한다. 또한 컴백을 기념해 오는 6월 17~18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앙코르 콘서트 ‘SIGNAL ENCORE TWICELAND’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