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수영, 럭셔리 SUV '캐딜락 XT5' 홍보대사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7.05.12 08: 29

소녀시대 수영이 어반 럭셔리 SUV '캐딜락 XT5'의 홍보대사로 나선다. 
12일 이 같은 사실을 발표한 캐딜락은 지엠코리아 김영식 캐딜락 총괄 사장의 말을 빌려 “패션 트렌드 세터로 유명한 수영은 시크하면서 세련미가 넘치는 스타”라며, “대표적 스타일 아이콘인 수영과 함께 젊고 역동적인 캐딜락의 이미지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배경을 설명했다. 
캐딜락 XT5는 주행성능이 다이내믹하고 외관 디자인이 세련 된 도심형 럭셔리 SUV다. 수영은 각종 공항 패션이나 SNS에서 노출 되는 트렌디한 일상만으로도 화제가 되는 스타일 아이콘이다. 이런 유사성이 둘을 연결지었다. 

캐딜락은 향후 1년 간 수영의 활동에 XT5를 지원하고, 수영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캐딜락의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소개해 나갈 계획이다. 수영은 “강렬하고 세련된 스타일의 XT5를 눈여겨 봐 왔다”며,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젊어진 캐딜락의 가치와 XT5의 진가를 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캐딜락 XT5와 함께하는 수영의 라이프 스타일은 오는 16일 채널 온스타일(On Style)의 셀프 리얼리티 프로그램 ‘매력티비’에 가장 먼저 등장한다. /100c@osen.co.kr
[사진] 지엠코리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