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쓰, 오늘 '뮤뱅'서 데뷔..베일벗는 '맞지?'+'랄랄라송'
OSEN 정소영 기자
발행 2017.05.12 07: 50

언니쓰가 오늘(12일) '뮤직뱅크'에서 데뷔한다.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2'를 통해 피나는 걸그룹 도전기를 쓰고 있는 언니쓰는 이날 생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타이틀곡 '맞지?' 무대를 공개한다. 
언니쓰는 그간 방송을 통해 '맞지?'의 안무와 노래 연습을 하는 모습을 공개하며 데뷔 무대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던 바. 드디어 '뮤직뱅크'를 통해 베일을 벗게 된 '맞지?' 무대는 어떨지 관심을 끈다.

더불어 이날 방송에서는 '맞지?'와 더블타이틀곡인 '랄랄라송'의 무대도 함께 꾸밀 것을 예고했다. '맞지?'와 다르게 미디엄 템포의 감성적인 노래로 알려진 '랄랄라송'은 방송에서도 자주 언급되지 않았던 터라 더욱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맞지?'와 ''랄랄라송'의 정식 음원 역시 이날 정오 공개된다. 앞서 언니쓰 1기가 발표한 '셧 업(Shut Up)' 역시 실제 걸그룹 못지 않은 음원 성적을 자랑했던만큼 이번 2기의 성적은 어떨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이날 '언니들의 슬램덩크2' 방송에서는 언니쓰 타이틀곡 '맞지?'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공개된다. 정한솔 CF 감독이 직접 촬영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액션 버라이어티 학원물을 방불케하는 화려한 연기와 스토리를 예고했다. 정식 뮤직비디오는 방송 직후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공개된다. 
'언니들의 슬램덩크'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 jsy901104@osen.co.kr
[사진] KB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