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론칭기념 그린피 최대 95%↓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7.05.11 21: 09

 골프장 토털서비스기업 골프존카운티가 오는 17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골프 부킹앱 티스캐너(TEE SCANNER) 론칭 기념 최대 95% 타임세일 2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골프존카운티 안성Q, 시그너스, 통영 동원로얄, 비콘힐스 등 전국 주요 골프장의 총 100여 개 티타임을 최대 95%까지 할인 받아 그린피 1인 1만 원부터 4인 동일한 금액으로 예약할 수 있다.
1차 이벤트에 대한 골퍼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벤트 티타임을, 이번 2차 이벤트에서는 100여 개로 대폭 확대했으며 이벤트 골프장 티타임은 지금 '티스캐너' 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골프존카운티는 올해 11월까지 매월 셋째 주 수요일 동일한 시간대에 정기적으로 타임세일 이벤트를 시행할 예정이다. 준비된 상품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티스캐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검색 후 설치할 수 있으며 골프존 통합아이디로 접속한 뒤 간단한 서비스 이용 동의 후 이용이 가능하다. 티스캐너는 현재 모바일웹으로도 접속 가능하며, 앞으로 다양한 환경에서 접속 및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도록 5월 말까지 PC버전도 론칭할 예정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골프존카운티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