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9일 제19대 대통령 선거일이 밝았다. 모두의 관심이 집중되는 중요한 날이니 만큼 스타들의 SNS에도 이른 아침부터 투표 인증 사진이 계속해서 올라오고 있다.
아이돌부터 배우, 개그맨 등 각계각층의 스타들이 자신의 소중한 권리를 행사하며 팬들에게도 투표를 독려하며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김희선과 장윤주, 한채영 등은 아름다운 미모가 담긴 인증사진과 함께 “투표했습니다. 함께해요 우리” “투표하는거 잊지마세요”라는 글로 투표를 당부했다.
배우 박혜수는 첫 투표의 설렘을 드러냈다. 박혜수는 “설레는 첫 투표! 가족 다 함께 다녀왔어요. 우리 모두 꼭 꼭 투표합시다!”라며 손에 찍은 투표 도장 사진을 함께 게재 했다.
유이와 임수향은 이날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각각 “투표완료!! 가족모두 아침 일찍 다녀왔습니다~ 우리 모두 투표하기”, “아침일찍 촬영가기전 한표~ 투표하세요 #국민의권리”라는 글과 함께 투표소 앞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허지웅은 “다음 세대가 오늘의 투표를 어디 내놓아도 자랑할 만한 우리 공동체의 중요한 장면으로 기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는 진중한 글로 투표를 독려했다.
개그맨들은 유머러스한 사진들로 투표를 인증했다. 김원효와 심진화 부부는 “여러분~조금 있으면 밝은 미래가 다가온대요^^ #투표 안하면 #안돼~~ 떳떳한 #양천구 #주민 #설레임 #선거 #공정선거 #대한민국 #국민의 #권리=투표 #의무=”라는 글로 자신의 유행어를 사용해서 유쾌하게 투표를 독려했다.
권혁수는 “손가락이 짧아 슬픈 짐승 #인증 #투표 #대통령 #네일 #모닝투표”라는 글과 함께 특이하게도 손톱에 투표 도장을 찍은 인증사진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외에도 배정남, 정성화, 김상혁 등도 투표 인증사진을 올리며 새로운 세상이 열리길 소망했다. /mk3244@osen.co.kr
[사진]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