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꽃길걷자" 아침부터 부지런한 투표인증★ [종합]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7.05.09 07: 42

스타들도 5월 9일 제19대 대통령 선거일을 맞아 이른 아침부터 바쁘게 움직였다. 소중한 한표를 행사하고 팬들에게 투표를 독려한 것.
이날 류준열은 오전 7시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투표 도장이 찍힌 자신의 손등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지난 4월에도 "의미있는 날, 의미 있는 참여. 5월 9일 투표 잊지 마세요"라며 투표를 독려했다.
전현무는 "앞으로 우리 대한민국 꽃길만 걷자. 스케줄 전 벼락투표. 다들 투표하세요 #전현무#대선#대통령#투표인증#꽃길"이라는 글로 함께 투표인증사진을 공개했다. 

레인보우 출신 지숙과 오승아 역시 이른 아침에 "아침부터 상쾌하게 투표 완료! 우리 오늘 꼭 투표해요" "오늘오전 6시부터 오후 8시까지하는 19대 대통령 선거 ,대한민국 국민으로써 모두함께 투표해요"라는 글과 함께 인증샷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투표소 앞에서 수수한 차림으로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최수종 하희라 부부도 빠질 수 없었다. 최수종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투표 #대한민국의미래를위해 #선한영향력 #축복의통로 #사랑 #감사 #최수종 #하희라"란 글로 인증샷을 올렸다.
개그우먼 김지민은 "행사하러 왔어요! 권리행사! 부상으로 살기좋은 나라를 받고싶어요! #투표합시다 잃어버린 #행복#찾읍시다"라는 글을 남겼다. 그는 마스크를 낀 채 투표도장이 찍힌 팔을 자랑했다.
가수 황치열도 "바빠도 꼭 해야할 투표. 소중한 한표. #투표#함께해요#소중함"란 글로 인증샷을 공개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