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 꼭 해주세요"
제19대 대통령 선거를 하루 앞둔 가운데 걸그룹 다이아가 개념 찬 행보를 자랑했다.
다이아는 최근 '5월 9일 투표합시다'라는 모토 아래 특별한 프로필 촬영을 마쳤다. 9일 대선 투표를 독려하는 메시지를 담아 공익에 보탬이 되고자 한 것.
희현, 유니스, 주은, 채연, 은채, 예빈, 제니, 솜이, 은진은 각각 '5', '월', '9', '일', '투', '표', '합', '시', '다' 라고 적힌 흰 티셔츠를 입고 프로필 사진을 찍었다.
뜻깊은 촬영이라 아홉 멤버 모두 얼굴 가득 웃음꽃을 피웠다. 물오른 비주얼에 사랑스러운 포즈를 더해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드는 화보를 완성했다.
다이아는 지난달 19일 정규 2집 '욜로'(YOLO)를 들고 컴백했다. 타이틀곡은 '나랑 사귈래'. 특히 멤버들은 앨범에 담긴 14곡 모두 직접 작사 작곡해 '자체 제작돌'로 거듭났다.
멤버 구성에도 변화를 꾀했다. 기존 일곱 멤버에 새 멤버 솜이, 주은이 합류해 다채로운 색깔을 품게 됐다. 또 다이아는 온스타일을 통해 '다이아's 욜로트립' 리얼리티까지 공개하며 활발하게 팬들을 만나고 있다.
지난 3월 1일 삼일절을 기념해 만든 자작곡 '건곤감리' 공개에 이어 투표 독려 프로필 촬영까지 다이아가 착한 '꽃길'을 걷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