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저 리뷰] 트와이스가 외계인? 뭘 기대해도 상상 이상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7.05.08 07: 57

"뭘 상상해도 상상 이상"일 것이라는 트와이스의 말이 옳았다. 트와이스가 티저부터 심상치 않은 콘셉트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북돋았다.
트와이스는 8일 자정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를 통해 새 앨범 '시그널'(SIGNAL)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약 30초가량의 티저영상에는 쯔위, 다현, 모모가 숲 속을 배경으로 차례로 등장한다. 세 사람은 한명씩 나무 뒤에서 얼굴을 드러내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형성한다.

쯔위, 다현, 모모는 마치 숲 속 요정 혹은 지구에 처음 찾은 듯한 외계소녀를 연상케 한다. 무엇보다 이들의 우열을 가리기 힘든 미모가 단연 시선을 사로잡는다.
트와이스는 지난 7일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뭘 상상해도 그 상상 이상이다. 5월 15일 '시그널' 많이 사랑해달라"고 관심을 당부했다.
이 같은 자신감처럼 티저부터 남다른 트와이스. 이번에도 '대박' 기운이 물씬 풍겨지는 가운데 어떤 새로운 캐릭터로 5연타석 홈런을 날릴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트와이스는 15일 오후 6시 새 앨범 '시그널'과 동명 타이틀곡 및 뮤직비디오를 동시 발표한다. '시그널'은 박진영 프로듀서가 작사 작곡한 노래다.
트와이스는 데뷔 후 최초로 박진영 프로듀서의 곡으로 컴백한다. 또 이들은 컴백을 기념해 오는 6월 17~18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서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트와이스 티저영상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