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이엑스아이디(EXID)가 500만뷰 돌파 기념으로 깜짝 선물을 전했다.
6일 오전, EXID 소속사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낮보다는 밤’의 밤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낮보다는 밤’ 뮤직비디오 조회 수 500만뷰 돌파를 기념해 깜짝 공개된 것.
영상 속 EXID는 “여러분, 저희 뮤직비디오가 500만뷰를 달성했습니다”라며 해맑은 인사를 건넸다. 이어 “여러분들을 위해서 파자마를 입고 귀엽고 깜찍하게 ‘낮보다는 밤’을 출 예정입니다”라며 특별한 안무를 선보였다.
파자마 의상을 입고 등장한 EXID는 깜찍함과 동시에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밤 버전 안무 영상은 기존 안무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EXID의 자유로운 모습과 비글미 넘치는 모습까지 담아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EXID의 ‘낮보다는 밤’은 음악방송 3관왕을 달성하고 실시간 음원 차트 상위권에 꾸준히 랭크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EXID는 6일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 7일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를 통해 ‘낮보다는 밤’ 굿바이 무대를 선보인다. / besodam@osen.co.kr
[사진]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