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우리 결혼했어요4’(이하 우결)이 오늘 종영한다.
‘우결4’는 오늘(6일) 방송을 끝으로 시즌4를 마무리하고, 당분간 휴식기에 돌입한다. 지난 달 17일 MBC 측은 “6일 방송을 ‘우리 결혼했어요’(기획 최원석/연출 허항, 김선영)의 시즌4의 마지막 이야기로, 이번 시즌을 마무리한다”고 시즌 종영을 공식화했다.
‘우결’은 ‘가상 연애, 결혼 프로그램’이라는 새로운 장을 연 MBC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2008년 시즌1의 첫방송 이래 수많은 스타와 화제를 배출해온 프로그램이다. 현재 방영되고 있는 시즌4에서는 공명-정혜성, 슬리피-이국주, 최민용-장도연 커플이 활약 중이다.
종영에 대해 MBC 예능본부 관계자는 “오랫동안 방송해온 프로그램인만큼, 새로운 변화를 줘서 새로운 시즌을 준비하기 위해 현재 시즌4를 마무리하고 재정비하는 시간을 갖게 되었다.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으로 이해해달라”고 전한 바 있다.
‘우결’은 오는 6일 방송은 예정대로 ‘최장커플’ 최민용-장도연을 비롯해 ‘국슬커플’ 슬리피-이국주, ‘직진커플’ 공명-정혜성의 결혼생활의 마지막 이야기를 방송하고, 오는 13일에는 최장커플 스페셜이 방송된다.
‘최장커플’ 최민용과 장도연은 ‘우결’ 최초 섬마을 커플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으나, 짧은 결혼 생활로 아쉬움을 자아낸 바 있다. 이에 제작진은 종영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최민용-장도연 커플의 모습을 담은 스페셜 방송을 편성했다.
비록 스페셜 편이 남아있지만, 모든 커플의 마지막 이야기를 담았다는 점에서 6일 마지막 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중. 과연 ‘우결’은 시즌4 종영을 앞두고 각 커플의 마지막 이야기를 어떻게 담아냈을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6일 오후 5시 방송. / yjh0304@osen.co.kr
[사진] ‘우리 결혼했어요’ 스틸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