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 홈경기 CGV존이 지난 FC서울전 매진에 이어 6일 전북전 홈경기에서도 매진 행진을 이어갔다. 대구는 CGV존 2경기 연속 매진과 지난 FC서울전 1만 관중의 열기를 이어가기 위해 6일 오후 5시 대구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전북현대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어린이날을 기념해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한다. 대구는 어린이들이 대구스타디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들을 무료로 초청한다. 또한 어린이 입장객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학용품(랜덤)을 증정할 예정이다.
대구는 '1만 좋아요' 이벤트의 첫 번째로 1만원 문구팩을 출시한다. 문구팩은 빅토 노트, 빅토 볼펜, 홀더 파일, 문구세트 등으로 구성되며 입장게이트 부근 대구FC 팀 스토어에서 판매된다. 1만원 문구팩은 6일 전북현대전 홈경기에만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대구는 지난달 30일 FC서울전과 6일 전북현대전 홈경기에서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인증샷 주제는 '대구FC 홈경기의 만상(萬象)을 찾아라!'이며, 낭'만', 충'만', 장'만' 등 대구FC의 홈경기의 다양한 순간을 담은 인증샷을 남기고 대구FC 페이스북을 좋아요 한 뒤 해당 이벤트 관련 게시물에 댓글로 사진과 사연을 올리면 참가가 가능하다.
대구는 참가자 중 6명에게 최우수상인 1만상(1명)과 우수상(5명)을 시상할 예정이며 '1만상'에게는 세징야, 레오의 애장품과 친필 사인볼이, 우수상에게는 세징야, 레오 친필 사인볼이 선물로 주어질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대구FC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 한다.
그 외에 지역에서 활동하는 감성 어쿠스틱 듀오 '남겨진 사람들'이 경기 시작 전 오후 4시부터 W석 앞쪽 트랙을 활용해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대구FC 홈경기 티켓은 경기 당일 대구스타디움 매표소(1, 2번) 또는 경기 전 티켓링크(http://www.ticketlink.co.kr)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what@osen.co.kr
[사진] 대구F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