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준기가 2016~2017 아시아 투어 팬미팅의 면면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나무엑터스에 따르면 이준기가 지난해 발매한 디지털 싱글 음원 'Thank you'에 2016-17 아시아투어를 통해 팬들과 만난 모습을 고스란히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제작해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지난 연말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만들어져 공개됐던 'NOW' 뮤직비디오에 이어 팬들을 세세하게 생각하는 이준기의 마음이 담겨있다.
아시아투어 공연 중에만 공개된 메이킹 영상에 각 도시 팬미팅 모습을 강렬하게 편집해 온라인에서 공개하기로 결정한 것. 워낙 다채롭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팬미팅을 구성하다 보니, 팬미팅을 뮤직비디오로 만들어도 손색 없는 그림을 담을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팬들을 아끼는 마음과 열정, 완벽한 연기력과 넘치는 끼 등 끝없는 재능에 힘입어 이준기는 매 년 전 년도 보다 빠른 속도로 매진을 기록하는 화제의 아시아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이준기는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4월까지 아시아 투어로 3만여 팬들을 만났다. 서울을 시작으로 일본 오사카, 나고야, 요코하마, 대만 타이페이, 홍콩, 싱가포르까지 7개 도시에서 아시아투어를 성공적으로 해냈고 지난 4월에 서울 앙코르 공연까지 성황리에 마쳤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나무엑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