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DAY6 멤버 원필이 컴백 티저 이미지에서 모델 포스를 드러내 시선을 붙잡고 있다.
JYP 엔터테인먼트는 4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DAY6 멤버 원필의 티저 이미지 2장을 선보였다. 5월 8일 새 디지털 싱글 'DANCE DANCE' 공개를 앞둔 DAY6가 컴백에 앞서 성진, Jae, Young K에 이어 네 번째 티저 이미지 주자로 내세운 원필은 연필을 들고 무언가를 응시하는가 하면 마이크 앞에 선 매력적인 옆모습으로 시선을 붙잡는다. 특히 날렵한 턱선과 샤프한 이미지 만으로도 모델 포스를 뿜어내며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티저 이미지에는 곡명인 'DANCE DANCE' 문구와 함께 음표와, 별 문양, 그리고 멤버들을 연상시키는 5명의 인물들이 춤을 추는 듯한 형상이 더해져 'DANCE DANCE’가 전해줄 경쾌한 에너지를 기대하게 만든다.
DAY6는 2017년 한 해 동안 매월 신곡을 발표하는 프로젝트 ‘Every DAY6’로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다. 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1월에는 ‘아 왜(I Wait)’와 ‘겨울이 간다’, 2월에는 ‘예뻤어’와 ‘My Day’, 3월에는 ‘어떻게 말해’와 ‘그럴 텐데’, 4월에는 ‘장난 아닌데’와 ‘Say Wow’를 발표한 데 이어 이달 8일에는 ‘DANCE DANCE’를 공개한다.
‘DANCE DANCE’는 오늘만큼은 아무 생각 없이 놀아보자는 내용이 담긴 자유분방한 느낌의 곡이다. 빠른 BPM의 강하면서도 달콤한 코드 구성이 귀를 사로잡는 록 장르의 노래다.
‘Every DAY6’ 프로젝트와 함께 지난 2월부터 매달 공연을 통해서도 팬들과 소통 중인 DAY6는 5월에도 6일과 7일 서울 서교동 무브홀에서 ‘Every DAY6 Concert in May’라는 타이틀로 단독 콘서트를 연다. 이 무대에서 8일 발표하는 ‘DANCE DANCE’를 선공개한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