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지난달 27일 이집트 최대 쇼핑센터 ‘몰 오브 이집트’에 270제곱미터(㎡) 규모의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이집트 수도 카이로에 있는 몰 오브 이집트는 연면적 16만 5000㎡에 달한다.
LG전자는 매장 내에 올레드 TV, 트윈워시 등을 전시해 방문객들이 프리미엄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또 58:9 화면비 86형 울트라 스트레치 사이니지 6대를 둥글게 배치, 소비자들이 어느 위치에서나 화면을 볼 수 있도록 했다.
LG전자가 중동에서 2개 이상의 LG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운영하는 곳은 이집트가 유일하다. 이에 LG전자는 이집트 경제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선제적인 투자를 통해 기회를 선점하겠다는 취지라고 설명했다.
LG전자는 이집트 외에도 이란, 레바논, 요르단, UAE, 사우디 등 주요 중동 국가에서 프리미엄브랜드샵을 운영하고 있다.
LG전자 이집트법인장 곽도영 상무는 "고객들이 가전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샵에서 LG 가전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높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letmeout@osen.co.kr
[사진] LG전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