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플러스 '스타그램 시즌2' MC 성종이 자신만의 독창적인 메이크업 방법으로 장도연에게 메이크업 대결 도전장을 내민다.
MC 성종과 장도연은 ‘뷰티 방탈출’ 코너에서 대결을 펼치게 되었다. 대결에 앞서 메이크업 아티스트 고원혜 원장님의 ‘롱 래스팅 트래블 메이크업’의 시연이 있었는데, 이들은 대결에서 우승하기 위해 원장님의 시연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대결이 시작되자 장도연은 메이크업 시연 팁을 200%로 활용하며 정석 메이크업을 완성해 갔다. 하지만 성종은 정석 메이크업이 아닌 자신만의 팁으로 메이크업을 진행해 상대팀인 도연과 출연자들을 혼란에 빠트렸다.
성종의 메이크업 진행을 보던 고원장님은 “왜 그런 쓸데없는 짓을 하냐”며 당황했고, 이에 성종은 자신만의 방법이니 결과를 기대하라며 고원장님의 메이크업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MC 성종이 자신만의 메이크업 방법으로 우승을 차지했을지는 5월 2일 저녁 8시 30분 '스타그램 시즌 2'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이 날 슈퍼모델 강민아,고예슬은 이탈리아 여행 중 세계 4대 코스메틱 박람회 중 하나인 ‘볼로냐 코스모프로프’를 방문했다. ‘볼로냐 코스모프로프’는 50년의 역사를 자랑하며 매년 70여개국이 참가하는 뷰티 박람회로 높은 인지도는 물론 유럽에서 가장 큰 규모이다. 세계 각국의 화장품 브랜드는 물론 뷰티 잇템과 트렌드를 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스타그램 시즌2’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SBS 플러스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pps2014@osen.co.kr
[사진] '스타그램2'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