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를 앞둔 크리샤츄가 네이버 V앱 채널을 오픈하며 본격적인 데뷔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크리샤츄는 2일 오전, 네이버 V앱을 통해 오픈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크리샤츄’ 채널 론칭을 알렸다.
공개된 티저영상 속 크리샤츄는 상큼하고 해맑은 모습과 함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크리샤츄는 V앱을 통해 매주 월요일은 크리샤츄의 러블리한 스토리를 담은 ‘츄러스’와 목요일은 크리샤츄가 원하는 버킷리스트를 경험하는 모습을 담은 ‘아이원츄’ 등 2가지 고정 콘텐츠를 단독 공개하며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크리샤츄는 근황과 새 앨범에 대한 소식도 실시간으로 전하며 국내외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더욱이 크리샤츄는 세부에서 태어나 미국에서 성장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V앱을 통해 전세계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상당한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K팝스타6’ 준우승 출신의 크리샤츄는 방송 당시 청순한 비주얼과 호소력 짙은 음색, 파워풀한 퍼포먼스까지 선보이며 ‘K팝스타’로서의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한편, 크리샤츄는 5월 정식 데뷔를 앞두고 데뷔 준비에 한창이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얼반웍스이엔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