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초점] 싸이X아이유X대성, ‘판듀’만 가능한 초대박 캐스팅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7.05.01 10: 55

가수 싸이와 아이유와 대성이 같은 음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더욱 놀라운 것은 싸이와 아이유를 동시에 출연한다. 음악 예능프로그램에서 얼굴을 보기 힘든 가수들을 볼 수 있는 유일한 프로그램이 바로 ‘판타스틱 듀오2’다.
‘판타스틱 듀오2’는 지난 방송 끝에 6인의 캐스팅을 공개했다. 이미 공개된 에일리와 인순이를 포함해 대성과 설운도 그리고 싸이와 아이유가 출연한다는 사실을 알렸다. 싸이와 아이유는 오는 16일 녹화에 참여해 6월에 방송분에 나선다.
싸이는 오는 5월 2년 만에 정규 8집 발매와 함께 ‘판타스틱 듀오2’ 출연을 확정 지었다. 월드 스타로 주목받으며 해외 투어와 공연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싸이이기에 그의 예능 출연 소식은 국내 팬에게 반가운 소식일 수밖에 없다.

‘판타스틱 듀오’는 시즌1에도 윤복희, 이선희, 이문세, 신승훈, 태양, 김윤아, 자이언티 등 예능프로그램에서 볼 수 없었던 스타들이 총출동해서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들어냈다. 시즌2에서도 그 명성을 이어갈 만한 캐스팅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시즌2에서는 이문세와 이소라를 시작으로 박정현과 김범수 그리고 김원준과 이재훈까지 밀리언셀러를 기록했던 가수라면 꼭 거쳐야 할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판타스틱 듀오’에 음악 프로그램 출연을 자제하는 초대형 스타들이 출연하는 이유는 역시 팬들 때문이다. ‘판타스틱 듀오’ 출연 가수들은 한국을 넘어 아시아와 미국 등지에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자신들의 노래로 호흡하고 함께 한다는 것만으로도 가수 본인에게 큰 감동이다.
최고의 음향 시설을 갖춘 ‘판타스틱 듀오2’ 무대에서 7명의 판타스틱 듀오 후보들과 대면해서 함께 노래하는 장면 역시 놀라운 장면이다. 싸이와 아이유 그리고 대성 역시도 대한민국 최정상 가수로 자신들에게 항상 큰 사랑을 베풀고 있는 팬들을 위한 무대로 ‘판타스틱 듀오2’를 선택하는 것은 어쩌면 자연스러운 일일지 모른다.
항상 색다른 조합과 감동으로 시청자를 찾은 ‘판타스틱 듀오2’가 싸이와 아이유 그리고 대성과 설운도의 출연으로 날개를 달았다. 과연 ‘판타스틱 듀오2’와 가수들이 어떤 무대를 시청자에게 선물할지 앞으로 방송에 기대가 커지고 있다. /pps2014@osen.co.kr
[사진] '판듀2'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