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UNIQLO)가 5월 11일까지 2주간 ‘유니클로와 디즈니가 함께하는 플레이 위크(이하 플레이 위크)’를 개최하고 특별한 사은품과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먼저 플레이 위크 기간 동안 전국 매장에서 5만 원 이상 상품을 구매한 유니클로 애플리케이션 회원을 대상으로 오리지널 디즈니 도시락통을 증정한다. 이 도시락통은 일별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온라인스토어는 5만원 이상 구매자 전 전원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마블(Marvel)’ 캐릭터가 담긴 그래픽 티셔츠 UT 구입자에게는 모바일 게임 ‘마블퓨처파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쿠폰을 증정한다. 특히 ‘아이파크몰 용산점’에서는 4월 30일까지 ‘마블퓨처파이트’ 캐릭터가 그려진 에코백도 함께 증정한다. 레고 축제 ‘레고, 꽃이 되다’가 진행 중인 롯데월드타워 내 유니클로 매장에서는 ‘레고(LEGO)’ UT 구입자에게 레고 브릭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5월 2일부터 4일까지는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2017 스타워즈 데이’에 공식 파트너로 참가, 다양한 스타워즈 UT 상품 및 스타워즈 캐릭터 포토존으로 구성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또 상품 구입자에게는 스타워즈 보틀과 룸슈즈, 우산 및 양말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참여권도 증정한다.
한편 ‘프리미엄 리넨 셔츠’와 ‘남성용 드라이 피케 폴로 셔츠’에 1만 원 할인 혜택을 적용, 각각 2만 9900원, 1만 9900원에 판매한다. 여성용 ‘에어리즘 UV-CUT’ 메쉬 풀짚 후디도 1만 원 할인된 1만 9900원에 판매한다. ‘유니클로와 디즈니가 함께하는 플레이 위크’의 일부 프로모션은 진행 기간이 상이하다. /letmeout@osen.co.kr
[사진] 유니클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