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람x베이식, '맨투맨' OST로 입맞춤..웃기는 노래 탄생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7.04.28 13: 34

차세대 OST 퀸 박보람과 ‘쇼미더머니4’ 우승자 실력파 래퍼 베이식이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MAN x MAN)'(연출 이창민, 극본 김원석, 제작 드라마하우스, 마운틴 무브먼트 스토리) OST의 두 번째 주자로 나섰다.
 
‘맨투맨’ 3회 방송에 앞서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박보람과 베이식이 함께 부른 ‘맨투맨’ OST part. 2 '운명처럼'이 공개됐다.

 
‘운명처럼’은 극 중 국정원 최고의 고스트 요원 김설우(박해진), 한류스타 여운광(박성웅), 여운광의 팬에서 매니저로 변신한 차도하(김민정) 세 사람의 관계를 가사에 재미있게 녹여낸 곡이다.
 
밝고 경쾌한 멜로디에 박보람의 청아한 보컬, 베이식의 리듬감 있는 랩이 더해진 이 노래는 ‘맨투맨’의 유쾌한 분위기와 어우러지며, 시청자들의 몰입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힘쎈여자 도봉순’,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등 인기 드라마들의 OST를 작업한 프로듀싱팀 Team Air 멤버 감동is, 서재하, 김영성, 송찬란이 이번 OST 프로듀싱에도 참여해 다시 한 번 흥행 대박을 이어갈 계획이다.
 
'맨투맨' OST는 지난 21일 공개된 그룹 빅스(VIXX)의 ‘TAKE YOUR HAND'를 시작으로 임창정, 양파, 허각, 마마무, 스탠딩에그 등 초호화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OST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맨투맨'은 초특급 한류스타의 경호원이 되는 다재다능하고 미스터리한 고스트 요원과 그를 둘러싼 숨은 맨(Man)들의 활약을 그린 드라마로, 28일 오후 11시 3회가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JTBC 콘텐츠허브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