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에스301 김규종, '안녕 봄' 티저공개…감성 어쿠스틱 예고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04.28 08: 42

그룹 더블에스301 김규종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5월 10일 첫 번째 싱글앨범 'Play in Nature Part.1 SPRING' 발매를 앞두고 있는 더블에스301(Double S 301)의 김규종이 지난 26일 오후 7시 소속사 CI ENT 공식 SNS를 통해 신곡 ‘안녕, 봄’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봄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배경을 바탕으로 한 티저 영상에는 따뜻한 색감이 느껴지는 소품과 더불어 다채로운 꽃과 함께한 김규종의 모습이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으며, 강인한 남성미를 드러냈던 지난 앨범들과는 달리 부드러운 이미지를 선보이는 등 180도 색다른 변신을 예고했다.
 
뿐만 아니라, 김규종은 28일 오후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한국어 버전(Korean Ver.)과 일본어 버전(Japanese Ver.)으로 구성된 두 가지 버전의 앨범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할 것을 알려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앨범은 어쿠스틱 기타 연주를 기반으로 한 잔잔한 멜로디 라인과 봄을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가사를 통해 풋풋한 첫사랑의 그리움을 담아낸 타이틀 곡 ‘안녕, 봄’을 포함해, 오랜 시간 동안 변함없이 사랑해주는 팬들을 향한 마음을 그려낸 ‘바람’ 등 총 3곡이 수록된 CD와 함께 고화질 포토북으로 구성됐다. 
 
한편, 오는 5월 10일 첫 번째 싱글앨범'Play in Nature Part.1 SPRING' 발매를 앞둔 김규종은 28일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CI ENT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