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타운 스윗 for Kakao' 구글 안드로이드 정식 서비스가 시작됐다.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27일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감성 퍼즐 신작 게임 '에브리타운 스윗 for Kakao'의 구글 플레이용 안드로이드 버전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에브리타운 스윗 for Kakao'는 원작 IP인 '에브리타운'의 향취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게임으로, 원작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누구나 쉽고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는 3매치 방식을 채택한 퍼즐 게임이다. 게임 속에는 '에브리타운'에 등장하는 약 30여 종의 다양한 주민들이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하며, 각자의 이야기를 '에브리타운 스윗 for Kakao'에 맞게 풀어내고 있다. 정식 서비스 개시와 함께 제공되는 스테이지는 총 160여 개에 달하며, 이용자는 악당의 공격으로 인해 부서진 마을을 퍼즐을 풀어 원래대로 복구시키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에브리타운 스윗 for Kakao'는 금일부터 구글 플레이를 통해 정식으로 배포된다. 이용자들은 오늘부터 구글 플레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사전예약을 한 이용자들에게는 별도의 게임 다운로드 링크가 문자 메시지로 전송된다. 또한 '에브리타운 스윗 for Kakao'의 홍보 모델인 아티스트 ‘로이킴’의 새로운 모습도 공개됐다.
정식 서비스를 맞아 '에브리타운 스윗 for Kakao'는 다양한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정식 서비스 개시일인 27일부터 오는 5월 3일까지는 매일 접속하면 각기 다른 다양한 보상을 증정하는 ‘7일 접속 이벤트’가 치러지며, 오는 5월 16일까지는 월정액 상품을 구매하면 2성 캐릭터 ‘루디 해적왕’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3스테이지를 클리어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인기 웹툰 작가 서나래의 ‘낢의 스윗한 이야기’ 이모티콘 12종이 지급되며, 30스테이지를 클리어한 이용자에게는 '에브리타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에브리타운 스윗 공방’의 게임 쿠폰이 발송된다고 한다. /mcadoo@osen.co.kr
[사진] 플로레게임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