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아이오아이(I.O.I.) 멤버이자 아이틴걸즈(iTeen Girls)로 데뷔를 앞둔 김도연의 3가지 매력을 담은 화보와 깜짝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김도연이 현재 모델로 활동중인 한 화장품 브랜드과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따.
청순, 도발, 걸크러쉬 등 색다른 3가지 매력을 담아냈다. 김도연은 긴 웨이브 헤어에 결이 살아있는 ‘청순보스’룩, 무심한 듯 시크하게 묶은 웨이브 포니테일에 일자 브로우, 또렷한 아이 메이크업과 레드 립을 강조한 ‘세련도발’룩, 진한 아치형 브로우에 누디 계열 립으로 아이 메이크업을 강조한 ‘걸크러쉬’룩 등 다양한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하며 프로 뷰티 모델 못지않은 포스를 발산했다.
화보와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는 메이크업에 따라 분위기를 바꾸는 김도연의 팔색조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화사한 소녀 룩으로 등장한 김도연이 경쾌한 음악에 맞춰 눈썹을 들썩일 때마다 청순, 도발, 걸크러쉬 콘셉트의 색다른 룩으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식 데뷔 전부터 큰 키와 러블리한 페이스로 화보 올킬 비주얼로 주목받은 김도연의 진가를 다시 한 번 확인했다는 평이다.
특히, 이번 화보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이준성 아티스트는 “워낙 도화지 같은 페이스에 콘셉트 소화력이 뛰어나서 함께 작업하는 것이 즐거웠다. 여성들이 김도연의 이번 화보와 영상을 통해 본인의 눈썹에 어울리는 매력 있는 브로우 룩을 찾았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김도연은 이번 화보와 영상에서 보여준 프로페셔널한 모습과 상반되게 촬영장에서는 특유의 애교와 발랄한 성격으로 긍정 에너지를 전해 현장 스태프들 모두 즐겁게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도연은 최근 '아이틴걸즈' V앱 방송과 리얼리티 프로그램 ‘Dodaeng’s Diary in LA’ 등으로 팬들과 만나고 있으며, 올 상반기 판타지오의 영재 육성 프로젝트 '아이틴걸즈'를 통해 데뷔를 앞두고 있다./pps2014@osen.co.kr
[사진] 메이블린 뉴욕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