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쿨 360 온라인 체험단 내달 7일까지 모집
아웃도어 브랜드 K2(대표 정영훈)가 냉감 효과가 뛰어난 ‘쿨 360(COOL360)’ 티셔츠를 출시했다.
K2 '쿨 360’은 체온이 상승하면 열을 흡수하는 물질인 PCM이 처리 돼 있어 쾌적함과 시원함이 지속되는 기능성 냉감 티셔츠다.
PCM(Phase Change Material)은 외부 온도 변화에 따라 적정한 체온과 습도를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상변화물질로, 온도가 올라가면 열을 흡수하고 온도가 내려가면 열을 발산하는 특성을 갖고 있다. 한여름 무더위뿐만 아니라 일교차가 심한 야외 환경에서의 아웃도어 활동 및 체온 유지가 중요한 실내 스포츠에도 적합하다.
또한 자가드 타공 기법의 메시 소재를 앞면, 측면, 뒷면 등 360도 전방향으로 적용해 통풍 흡습 속건 기능을 극대화했다. 항균·항취 기능의 데오드란트 테이프를 암홀 등 땀이 많이 나는 부위에 적용해 쾌적함이 유지 되도록 했다. 신축성이 뛰어난 스트레치 소재는 활동성을 좋게 한다.
K2의 ‘쿨 360’은 솔리드 형태와 은은한 패턴 프린트 기법을 적용한 배색 디자인 등 2가지 종류로 선보였으며, 남성용은 아이스 그레이, 다크 그레이, 라임, 코발트, 블루, 차콜, 딥 틸, 다크 그린 총 8 가지 색상으로 여성용은 티타늄 블랙, 레드, 라임, 화이트 총 4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6만 9,000원.
K2는 ‘쿨 360’ 출시를 기념해 쿨 360 제품을 직접 입어보고 경험해볼 수 있는 ‘쿨 360 티셔츠 온라인 체험단’을 내달 7일까지 모집한다. /100c@osen.co.kr
[사진] K2 쿨 360 티셔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