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슈퍼맨' 소다남매, 화보 커버 장식..귀여움 폭발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7.04.25 11: 12

 국민 남매로 사랑받고 있는 이소을, 이다을이 밀크 코리아 매거진의 5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매거진 ‘밀크 코리아’는 이소을과 이다을을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 밀크 코리아 측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장 핫하면서도 행복한 패밀리로 사랑 받고 있는 소다남매를 커버 모델로 선정했다. 또한 스튜디오 대신 집을 배경으로 일상의 행복을 엿볼 수 있는 컨셉트로 화보를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실제 거주하는 집을 배경으로 촬영하다 보니 소다남매 역시 더욱 편안함을 느꼈다는 후문. 공개된 화보에는 소다남매의 전매특허인 깜찍함은 물론 전문 모델 못지 않은 시크한 표정까지 한 컷도 놓칠 수 없는 완소 화보들이 탄생해 눈길을 끈다.
 
현장의 밀크 제작진 측은 “매거진 특성 상 독특한 스타일링이 구현된다. 패션부터, 포즈, 표정 연출까지 이 모든 것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소다남매의 남다른 센스에 스태프들 모두 깜짝 놀랐다.”고 현장을 소개했다. 더불어 “특히 누나 소을이가 동생 다을이를 배려하며 직접 촬영을 이끌어가는 모습은 매우 인상적이었다. 왜 국민 누나인지 직접 확인했다. 소을 덕분에 촬영이 정말 수월했다”고 극찬했다.   
한편 이번 화보에서는 최근 이사한 소다 남매의 집 인테리어도 엿볼 수 있다. 평소 인테리어에 남다른 감각을 자랑하는 엄마 이윤진이 직접 꾸민 공간은 라운지처럼 구분을 따로 두지 않으면서도 공간마다의 특성을 살린 인테리어 감각을 확인할 수 있다. 주방과 거실, 부부 서재를 비롯해 소다남매의 방, 여기에 쉽게 공개하지 않는 이범수의 드레스룸까지 화보를 통해 대거 공개된다.
 
 최근 KBS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국민 남매이자 CF 섭외 1순위 남매로 사랑 받고 있는 소다남매의 완소 화보들은 밀크 매거진 5월 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pps2014@osen.co.kr
 
[사진] 밀크코리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