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llywood] 故 히스 레저, 다큐 5월 3일 공개..'벌써 9주기'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7.04.25 09: 32

"그리워요, 히스 레저"
9년 전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고 히스 레저의 이야기를 담은 다큐멘터리가 곧 공개된다. 
5월 3일(현지 시각) 방송 예정인 다큐멘터리 'I Am Heath Ledger'에는 배우로서의 히스 레저, 딸 마틸다 레저의 아버지이자 다정한 친구였던 인간 히스 레저의 모습이 그려진다. 

연출을 맡은 데릭 머레이 감독은 24일 E! 뉴스와 인터뷰에서 "이번 다큐멘터리를 통해 아티스트로서 히스 레저 외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특히 "히스 레저가 아빠가 된다는 얘기를 들었을 때 친구들 모두 신기해했다. 히스 레저가 가정과 딸에게 얼마나 많은 사랑과 관심을 쏟았는지 아름다운 얘기가 담길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1979년생 호주 출신인 히스 레저는 1998년 미국으로 건너가 본격적으로 배우 활동을 시작했다. 영화 '내가 널 사랑할 수 없는 10가지 이유', '기사 윌리엄', '브로크백 마운틴', '다크 나이트' 등에서 팔색조 연기를 펼쳤다. 
2004년 '브로크백 마운틴'을 통해 인연을 맺은 배우 미셸 윌리엄스와 결혼했지만 성격 차이로 3년 만에 이혼했다. 하지만 딸 마틸다 레저는 히스 레저가 생전 끔찍하게도 아꼈던 주인공. 
그러나 히스 레저는 사랑하는 가족들을 뒤로하고 2008년 1월 22일 처방된 약물을 오남용 해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comet568@osen.co.kr
[사진] 게티이미지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