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산 아몬드로 만든 식물성 음료 아몬드 브리즈가 건강 미녀 이하늬와 ‘건강한 여자가 아름답다’ 캠페인을 시작한다. 아몬드 브리즈는 24일 이하늬의 건강한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캠페인 영상 1편을 공개했다.
아몬드 브리즈는 2030 여성들 사이에서 ‘몸짱밀크’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아몬드 음료로 최근 배우 이하늬를 모델로 발탁했다. 아몬드 브리즈는 이하늬와 함께 ‘건강한 여자가 아름답다’는 아몬드 브리즈 캠페인을 펼친다.
이날 공개 된 영상 속 이하늬는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화보 촬영에 한창이다. 검정 미니 드레스와 하얀 오피스 룩, 골드 원피스 등 다양한 의상을 소화하며 바쁘게 움직인다. 트레이닝복을 입은 장면에서는 군살 없는 완벽한 몸매도 드러낸다. 이 장면들은 이하늬가 실제 아몬드 브리즈 화보를 촬영하는 모습이기도 하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가꾸는 이하늬의 평소 생활을 반영해 제작 됐다. 아몬드 브리즈는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영상과 화보를 통해 내면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할 예정이다.
아몬드 브리즈 관계자는 "캠페인 영상 1편은 바쁜 스케줄에서도 아몬드 브리즈를 즐기며 건강한 에너지를 채우는 여배우 이하늬의 모습을 담았다”며 “이어지는 ‘건강한 여자가 아름답다’ 캠페인 영상에서도 외모 뿐 아니라 ‘건강함’에서 비롯된 내면의 아름다움의 가치를 전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또한 아몬드 브리즈는 24일부터 5월까지 5만명을 대상으로 대규모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00c@osen.co.kr
[사진] 아몬드 브리즈 ‘건강한 여자가 아름답다’ 캠페인 영상 1편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