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틴걸즈의 최유정과 김도연이 환상의 케미를 자랑했다.
20일 오후 포털사이트 네이버 V라이브에서는 ‘방과 후 아지트 #19’가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아이틴걸즈의 유정과 도연이 서로의 케미를 테스트 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두 사람은 등장하자마자 배경음악에 맞춰 춤을 추며 ‘비글미’를 발산했다. ‘내 귀의 캔디’와 레드벨벳의 ‘덤덤’ 등을 따라하며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의 노래 ‘나야나’가 흘러나오자 두 사람은 ‘나야나’ 춤을 따라 추며 같은 판타지오 소속사의 후배 연습생인 옹성우를 홍보하는 의리를 보여줬다. 최유정과 김도연은 두 손을 모으고 “판타지오 옹성우 님에게 투표해주세요”라고 거듭 말하며 공손하게 부탁했다.
다음으로 두 사람은 ‘AorB 이구동성 게임’을 진행하며 본격적으로 케미 테스트에 나섰다. 먼저 음식케미에 대한 문제가 나왔다. 짜장과 짬뽕, 물냉과 비냉, 밥과 빵, 반숙과 완숙, 컵라면과 봉지라면, 후라이드와 양념, 초코우유와 딸기우유, 족발과 보쌈 등을 선택한 두 사람은 대부분의 문제에서 같은 것을 고르며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두 사람은 “너 나랑 너무 잘 맞는다”며 감탄했다.
연애와 개인 취향에 대한 문제가 이어졌다. 두 사람은 사랑과 우정, 귀신과 벌레, 문자와 통화, 연상과 연하, 어깨깡패와 복근깡패, 산과 바다, 여름과 겨울 등 두 가지 중에서 하나를 고르고 이에 대해 솔직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 과정에서 최유정은 이상형으로 윤두준을 꼽고 아이유에 대한 팬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외에도 최유정과 김도연은 서로에 대해 얼마나 아는지 퀴즈를 풀어보는 시간을 가지며 서로에 대해 폭로하며 폭소케 했다. /mk3244@osen.co.kr
[사진] V앱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