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레이블 일리네어 레코즈의 멤버들이 각기 다른 6월을 맞는다.
19일 빈지노의 군입대 소식이 들려왔다. 빈지노는 내달 29일 강원도 철원에 위치한 6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할 예정이다.
일리네어 레코즈 측은 "남은 시간 동안 IAB 스튜디오의 아트워크 및 재지팩트 앨범 작업에 집중할 예정"이라며 기대감을 당부했다. 빈지노가 힙합팬들이 기다리고 있는 재지팩트의 2집 앨범을 선보이고 입대할 지 여부도 주목되는 바다.
앞서 1987년생인 빈지노는 서울 경찰청 기동본부에서 진행된 제349차 의무경찰 선발시험에 지원을 했다. 하지만 빈지노는 시험장에는 가지 않았고, 현역으로 입대를 하겠다는 입장을 밝혔었다.
그런가하면 더콰이엇과 함께 일리네어 레코즈를 이끌고 있는 수장 도끼는 엠넷 '쇼미더머니6'에 출연한다.
도끼는 AOMG 박재범과 함께 '쇼미더머니6'의 프로듀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려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박재범은 쇼미더머니 시즌4에서,도끼는 시즌3과 시즌5에서 프로듀서로 활약을 펼친 바 있다.
도끼는 "우린 에오엠지와 일리네어가 있기 전부터 함께한 아는 사람들은 다 알만큼 가장 교류가 많았던 둘이다 시작부터 함께한 둘이 오랜만에 뭉쳐서 벌써 3번째 출연인데 가장 새로운 느낌으로 재밌게 해볼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소감과 기대감을 내비쳤다.
빈지노의 빈 자리가 클 전망이지만 도끼와 '쇼미더머니6'에 다시한 번 지원한 엠비션뮤직(일리네어레코즈의 레이블)의 해시스완이 일리네어레코즈 팬들의 아쉬움을 조금을 달래줄 수 있을 듯 하다. / ny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