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의 신대륙’ 혁오가 몽골 올 로케이션 촬영으로 이뤄진 독보적인 티저 영상을 통해 데뷔 2년 반 만의 첫 정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혁오는 19일 오후 3시 네이버 V앱 내 두루두루amc 채널을 통해 정규앨범 ‘23’의 수록곡 ‘Wanli万里(완리)’의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영상을 독점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몽골의 광활하게 펼쳐진 벌판과 사막을 배경으로, 기개 넘치고 웅장한 사운드가 흘러나와 혁오만이 보여줄 수 있는 압도적인 영상미로 눈과 귀를 단번에 사로잡았다.
특히 ‘Wanli万里(완리)’ 뮤직비디오는 이번 ‘23’ 앨범을 통해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들 중 유일하게 혁오 멤버들이 직접 등장하는 것으로, 각 멤버들이 강렬한 올 레드 의상을 입고 악기를 연주하는 모습이 차례대로 클로즈업되며 남다른 포스를 풍기는 등 팬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앨범 발표 소식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혁오의 첫 정규앨범 ‘23’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며, 더블 타이틀곡 ‘TOMBOY(톰보이)’와 ‘가죽자켓’을 포함해 ‘Wanli万里(완리)’, ‘Die alone(다이 어론)’ 등 혁오만의 음악적 색깔과 감성이 고스란히 담긴 12곡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혁오는 지난 18일 오후 네이버 뮤직 스페셜 ‘‘젊은우리’를 위한 혁오의 송가’ 포스트를 공개, 해당 페이지에서 오는 24일 앨범 공개와 더불어 진행 예정인 ‘23’ 발매 기념 쇼케이스 초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이벤트는 이날까지 참여 가능하며, 그 중 23쌍을 추첨하여 쇼케이스에 초대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20일 낮 12시에 발표된다.
‘완리’의 뮤직비디오 하이라이트 영상은 네이버 V앱 두루두루amc 채널을 통해 감상 가능하다. 혁오는 6월 3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23’를 개최하며, 오는 26일 낮 12시 멜론 티켓을 통해 예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seon@osen.co.kr
[사진]두루두루am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