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해학과 풍자를 선사하며 인기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활명수 풍자쇼 SBS plus '캐리돌뉴스'가 '히든싱어'를 패러디한 새로운 코너 '히든보이스'를 오늘 처음으로 선보인다.
'히든보이스'는 원가수와 모창도전자를 노래하는 목소리만으로 가려내는 유명 음악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를 패러디해 신나게 비트는 코너. '캐리돌뉴스'의 대표 코너로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4면퀴즈', '허깨비', '밤참뉴스' 등에 이어 제작진이 야심차게 준비, 신선한 웃음과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MC로 활약할 캐리돌 '전헌무'와 실제 '히든싱어' 무대를 방불케하는 무대세트와 방청객까지, 비주얼 면에서부터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이를 보는 것만으로도 절로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MC와 유명인사 방청객 캐리돌들의 주거니 받거니 하는 오프닝부터 진짜를 찾아내는 본 쇼까지 성대모사 달인들의 목소리가 입혀지며 배꼽사냥에 나설 계획. 오늘 밤 첫 회는 MB편으로, 진짜 MB 목소리와 성대모사 달인들의 목소리를 가려내는 신박한 한 판 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다.
'캐리돌뉴스'는 주요 이슈 인물들과 똑같이 만들어진 캐리돌들이 등장해 연일 쏟아지는 수 많은 이슈들을 뉴스형식으로 화끈하게 꼬집는 '활명수' 풍자뉴스쇼. '캐리돌'(CariDoll)은 캐리커처(Caricature)와 인형(Doll)의 합성어로, 실제 이슈 인물과 똑같이 닮은 인형들이 출연해 신랄한 비틀기로 통쾌함을 선사한다. 정치, 사회, 경제, 문화 전반에 대해 핵심을 찌르는 속 시원함으로 웃음과 공감을 선물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SBS Plus, SBS funE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SBS CNBC 매주 목요일 밤 11시, SBS MTV 매주 월요일 오전 11시 방송./pps2014@osen.cokr
[사진] 캐리돌뉴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