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야구 브랜드 선두업체 ‘리얼야구존’은 업계 최대 규모의 스크린야구 대회 ‘하이트배 전국 스크린야구 최강자전 리얼배틀’ 예선 4차전을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총 시상 규모 2억 원의 이번 스크린야구 대회는 예선 4차전이 시작된 현재, 우승 상금을 노리는 수많은 남녀 야구팬들이 대회에 참여하고 있다.
이번 리얼배틀은 대회에 단 1회만 참여해도 하와이 여행 상품권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 등 푸짐한 상품 이벤트가 특징이다. 약 400만 원 상당의 하와이 2인 여행상품권 1장과 애플 아이패드 프로 9.7 3대, CGV 영화이용권 100매, 스타벅스 커피쿠폰 300매 등 푸짐한 상품들이 이번 대회 전 참가자 대상으로 예선 종료 후 추첨으로 제공된다.
결선에서 가려질 리얼배틀 일반인 리그 우승팀에게는 3000만 원, 준우승팀에게는 150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여성 리그도 우승팀 1000만 원, 준우승팀 500만 원이 주어진다. 홈런 레이스 이벤트 우승자에게는 약 300만 원 상당의 대형 전자제품이 수여된다. 각 리그 결선 진출자들에게는 전자제품, 여행 상품권 등 다양한 개인 성적별 시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일반인 리그, 여성 리그, 홈런레이스로 나뉘어지는 각 리그의 예선전은 전국 각 지역의 ‘리얼야구존’ 매장에서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단 일반인 리그의 경우 고등학교 이상 ‘야구선수’ 출신은 참가가 제한된다. 각 매장의 대표를 뽑는 예선전이 종료되면, 지역 총판 대회 랭킹전 및 토너먼트를 거치게 된다. 리얼야구존 서울 신논현 직영점에서 진행될 최종 결선은 7월 말에 치러질 예정이다.
리얼야구존 이승진 대표는 “스크린야구 시장의 발전을 도모하고 ‘리얼야구존’ 400만 누적 고객에 대한 감사의 차원에서 총 시상 규모 2억원의 스크린야구 대회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리얼야구존은 다양한 대회와 이벤트를 꾸준히 마련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얼야구존은 이번 대회를 기념해 개그콘서트, 조마조마, 컬투치킨스, 천하무적 등 연예인 야구단들이 격돌하는 번외 이벤트 경기 리얼야구존배 연예인 스크린야구 대회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letmeout@osen.co.kr
[사진] 리얼야구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