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23일까지 삼성전자 ‘스마트체인지’ 위크 진행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7.04.17 10: 32

 위메프는 오는 23일까지 삼성전자 프리미엄 대형가전 대상으로 보상프로그램 ‘스마트체인지’를 단독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위메프에서 삼성전자 스마트체인지를 이용하면 쿠폰 할인과 최대 15만 원의 보상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이 기간 동안 위메프를 방문하면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공기청정기, 청소기 등 삼성전자 인기제품 100여개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다.
스마트체인지는 기존 제품을 반납하고 신제품을 할인 받는 삼성전자의 보상 프로그램이다. 온라인을 통해 삼성전자의 대형가전 전 품목을 대상으로 스마트체인지 프로그램이 열리는 것은 위메프가 처음이다.

이번 행사 참여자들은 위메프에서 삼성전자 스마트체인지 보상판매 행사제품을 구매해 배송 받은 다음, 반납할 제품과 구입제품을 함께 촬영해 해당 상품의 구매후기 게시판에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최대 백화점 상품권 15만원을 받을 수 있다. 지급 기준은 각 제품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 스마트체인지 위크 기간 동안 사용 가능한 최대 1만 5000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스마트 체인지 대상 품목은 TV, 냉장고, 세탁기, 김치냉장고 등 총 24개 대형가전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위메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