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극본 김경민, 연출 김진민, 이하 ‘그거너사)’의 다섯 번째 OST가 17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번 OST는 ‘그거너사’에서 과즙미 넘치는 맞춤형 캐릭터로 사랑 받고 있는 레드벨벳 조이가 네 번째 가창에 참여한 ‘샤이니 보이(Shiny Boy)가 공개될 예정이다.
‘샤이니 보이(Shiny Boy)’는 크루드플레이 멤버 서찬영(이서원 분)이 윤소림(조이 분)의 맑고 깨끗한 목소리가 돋보이도록 작곡한 머시앤코의 데뷔곡으로, 강한결(이현우 분)과의 타이틀곡 경쟁으로 인해 극의 몰입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는 평이다.
이 곡은 밝고 시원한 분위기의 모던락으로, 사랑에 설레는 여고생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한 돌직구 가사와 곡의 분위기가 잘 어우러져 봄날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며 드라마의 최인영 음악 조감독이 직접 작사, 작곡을 맡아 이해도 높은 명품 OST를 탄생시켰다.
주연 배우로서의 활약은 물론, 극 중 다채로운 음악과 ‘그거너사’ OST ‘여우야’, ‘괜찮아, 난 (Feat. 이현우)’, ‘요즘 너 말야’에 이어 이번 곡까지 그녀만의 매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는 조이는 작품에 대한 애정만큼이나 OST에 애정이 깊어 앞으로도 지속 참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천재 작곡가 강한결(이현우 분)과 비타민 보이스 여고생 윤소림(조이 분)의 청량로맨스가 안방극장을 분홍빛으로 물들이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에 방영되며, 조이가 참여한 OST Part 5 ‘Shiny Boy’는 17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tvN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