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퀸' 아이유와 한류스타 김수현이 만난 '이런 엔딩'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아이유의 소속사 페이브엔터테인먼트는 14일 정오 공식 SNS 등을 통해 오는 21일 공개를 앞둔 아이유의 정규 4집 '팔레트'의 수록곡 '이런 엔딩'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런 엔딩'은 'K팝스타3' 출신 실력파 뮤지션 샘김이 작곡하고, 아이유가 작사를 담당한 곡으로, 아이유와 김수현의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다.
아이유와 김수현이 로맨스 연기를 펼치는 것은 KBS 2TV '프로듀사' 이후 약 2년만. 지난 2011년 KBS 2TV '드림하이'로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프로듀사'에서 러브라인을 연기하며 남다른 친분을 쌓았다. 최근 '이런 엔딩' 뮤직비디오 제작이 결정되자 아이유는 직접 김수현에게 출연을 제안해 역대급 커플 아이유와 김수현의 조우가 성사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는 도서관을 배경으로 한 아이유와 김수현의 풋풋한 만남이 눈길을 끈다. 떨리는 첫 만남의 장면을 뒤로 두 사람의 아름다운 추억들이 파노라마처럼 스쳐간다. 드라마의 한 장면 같은 영상미와 더불어 아이유와 김수현의 로맨틱한 케미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진한 아련함을 더하며, 풀 버전 뮤직비디오에 담길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아냈다.
한편 아이유는 오는 21일 정규 4집 앨범 '팔레트'를 발매하며, 동명의 타이틀 곡 ‘팔레트’와 ‘이름에게’를 필두로 더블 타이틀곡 전략을 펼친다. 빅뱅의 지드래곤을 비롯해 이병우, 선우정아, 샘김, 오혁 등 세대와 장르를 아우르는 최정상급 뮤지션들이 참여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mari@osen.co.kr
[사진] 페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