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제시카가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하며 신곡 공개를 알렸다.
제시카는 14일 SNS를 통해 깜짝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신곡 '봄이라서 그래' 발표를 예고했다.
공개된 티저에서는 봄을 연상케 하는 따뜻한 분위기 속의 제시카의 모습과 아름다운 미모가 돋보이는 이미지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봄이라서 그래'라는 제목과 함께 오는 18일 제시카의 생일을 맞아 발매를 예고해 이번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제시카는 오는 15일 팬들이 마련한 생일 파티에 참석해,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오랜만에 국내외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함께할 예정을 알려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자신의 근황 및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해 팬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에 나서 뜻 깊은 생일 파티를 보낼 예정이다.
또한 이번 생일 파티는 제시카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팬들이 직접 준비한 자리로,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제시카는 오는 18일 발매 예정인 신곡 ‘봄이라서 그래’를 최초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 제시카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이어, 내일 열리는 제시카의 생일 파티에서 오는 18일 발매 예정인 제시카의 신곡 ‘봄이라서 그래’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오랜만에 팬들과 만날 수 있는 자리인 만큼 더 특별한 시간을 만들기 위해 제시카 또한 많은 준비를 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seon@osen.co.kr
[사진]코리델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