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디 에어' 이동욱의 타고났다. 그동안 몇몇 예능에서 보여주던 입담이 이번엔 제대로 힐링을 선사했다. 따뜻하고 감미로운, 더 없이 설레는 특별한 시간을 완성했다.
이동욱은 지난 12일 오후 포털사이트 네이버 V앱 '이동욱의 On the air' 첫 방송을 진행했다. 배우가 직접 진행하는 보이는 라디오, 비주얼 라디오쇼였다. 이동욱은 차분하면서도 소신 있게 사연을 소개하고 고민을 상담해줬다. 또 팬들과의 특별한 전화통화 이벤트까지 진행하면 실시간으로 소통하기 위해 노력했다.
이동욱의 보이는 라디오는 비주얼 충족에 감미로움까지 더해 힐링에 더없이 좋았다. '눕방'에 이어 '온 디 에어'까지 새로운 브랜드의 탄생이다. 이동욱의 타고난 힐링 보이스와 부드러운 감성이 이 밤, 팬들에겐 최고의 선물이 됐다.
고민해결사로서 이동욱은 세심하고 자상하게 이야기를 들어줬다. 자신의 경험담까지 이야기하면서 진심으로 조언했고, 때로는 돌직구로 통쾌함을 주기도 했다. '투표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투표 독력에 나서기도 했다.
'욱디' 이동욱과 함께한 첫 번째 '온 디 에어'는 모자람 없이 충족된 시간이었다. 근황부터 고민상담, 팬들과의 특별한 이벤트까지 완벽한 조화였다. 모든 시간을 선물로 만드는 이동욱만의 특별함이 다음 달을 더 기다리게 만든다. /seon@osen.co.kr
[사진]V앱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