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하이틴 리더 혜주가 EBS ‘놀자GO’에 출연한다.
지난 해 10월 첫 미니앨범 'Teen Magic'의 타이틀곡 ‘BOOM BOOM CLAP’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갔던 걸그룹 하이틴의 리더 혜주가 오는 16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EBS 리얼 버라이어티 ‘놀자고GO’에 출연한다.
EBS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놀자GO’는 초능력을 잃은 6명의 슈퍼 히어로들이 자신들의 능력을 되찾기 위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스토리를 담은 신개념 프로그램으로, 기상천외한 미션과 놀이를 통해 히어로들이 스스로 성장하는 모습을 그려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출연을 통해 혜주는 엉뚱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어린이들의 영웅으로 변신할 것을 알려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지난 해 10월 첫 미니앨범 'Teen Magic' 발매 이후 친한 친구 같은 아이돌 즉, ‘친친돌’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힌 것처럼 10대만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소속사 윙즈 엔터테인먼트와 일루젼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6일 오전 9시 3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EBS ‘놀자GO’에 혜주가 출연한다. 오랜만의 방송을 통해 팬 분들과 가깝게 만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리며, 혜주 역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시청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틴은 지난 해 10월 첫 미니앨범 'Teen Magic' 발매에 이어 10대만의 스토리 3부작 중 두 번째 미니앨범 발매 준비와 함께 국방TV 위문열차 출연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윙즈엔터테인먼트 & 일루젼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