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양한 애니메이션이 가족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가장 먼저 ‘오즈의 마법사2’는 다시 깨어난 서쪽 마녀를 물리치기 위해 도로시와 그의 친구들이 모험을 떠나는 판타지 어드벤처다. 세계적인 명작동화를 원작으로 제작해 한층 더 주목 받고 있다.
환상적인 마법세계 오즈에서 펼쳐지는 스펙터클한 모험과 다채로운 볼거리, 위기에 빠진 오즈를 구하기 위해 힘을 합치는 감동적인 스토리가 관객들에게 종합선물세트처럼 다가갈 것으로 예상된다. 5월 3일 개봉.
이밖에도 추억의 캐릭터 스머프가 스크린으로 돌아왔다. ‘스머프: 비밀의 숲’은 꾸러기 스머프 4인방이 우연히 비밀의 숲을 발견하고 정체 모를 파란 녀석들을 만나면서 밝혀지는 비밀스러운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이달 28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또한 TV 시리즈로 방송돼 인기를 끌었던 국산 애니메이션 ‘변신로봇 또봇’도 극장판으로 돌아온다. ‘극장판 또봇: 로봇군단의 습격’은 인간을 로봇의 부품으로 만들려는 악당에 맞서 싸우는 '또봇'과 파일럿의 활약을 그린 작품으로 4월 27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드림웍스의 신작 애니메이션 ‘보스 베이비’도 개봉을 앞두고 있다. ‘보스 베이비’는 일곱 살 형 팀과 굴러들어온 동생 ‘보스 베이비’가 각자의 목표를 위해 합심하는 브로맨스 코믹 어드벤처 영화로, 5월 초 개봉할 예정이다./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