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우주소녀의 첫 단독 콘서트'Would you like♥ - Happy Moment '가 15분만에 전회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우주소녀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지난 11일 오후 8시 우주소녀 첫 단독 콘서트의 일반티켓 오픈 15분만에 양 일간 열리는 콘서트 전석이 매진사례를 기록했다.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좋은 모습으로 보답드리겠다"고 전했다.
내달 19일~20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개최되는 우주소녀의 첫 단독콘서트 'Would you like♥ - Happy Moment '에서는 그 동안 방송무대를 통해 선보였던 타이틀곡 무대 이외 다양한 수록곡을 보여줄 예정이다. 멤버 각각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총망라하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첫 번째 단독 콘서트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스페셜 유닛 무대 등이 준비되어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앞서 지난 9일 우주소녀 공식 SNS에는 첫 번째 단독 콘서트 포스터가 게재되어 화제를 모았다. 포스터속 우주소녀 멤버들은 스카이 블루와 화이트가 매칭된 걸리쉬한 의상을 입고 청량감 넘치는 자연속 두 손을 꼭 쥐고 나란히 서있는 모습으로 시선을 모으기도.
우주소녀는 설아. 엑시. 보나. 성소. 은서. 다영. 여름. 다원. 선의. 수빈. 미기. 루다. 연정으로 구성된 13인조 걸그룹으로 지난 2016년 2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서 '모모모'로 데뷔해 '비밀이야', '너에게 닿기를'로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며 대세 걸그룹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