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브로맨스가 '화음자판기'다운 행보를 걷고 있다. OST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는 것.
브로맨스는 최근 공식 SNS을 통해 JTBC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의 여섯 번째 OST '사랑에 빠진 걸까요' 기타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브로맨스의 '사랑에 빠진 걸까요'는 '힘쎈여자 도봉순'의 달달함을 가장 극대화시키는 OST로 '멍뭉커플' 도봉순(박보영 분) 안민혁(박형식 분)이 로맨스 장면에 삽입되어 로맨틱 지수를 끌어올리는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드라마 방송 후에는 어김없이 음원사이트 '멜론' 검색어 1위와 각종 OST 음원차트 상위권에 오르는 것은 물론, 타 방송국 OST임에도 지상파 라디오에 꾸준히 선곡되는 등 시청자의 관심이 그대로 반영되고 있다.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계획에 없던 기타 버전도 제작하게 됐다는 게 관계자의 전언이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사랑에 빠진 걸까요' 기타 버전은 실제 드라마 촬영지인 도봉순의 집을 배경으로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안민혁이 도봉순에게 처음으로 사랑을 고백했던 장면과 달달한 목소리로 '사랑에 빠진 걸까요'를 부르는 브로맨스의 모습이 교차되며 다시금 로맨스를 소환하고 설렘을 자극했다.
브로맨스는 정식 데뷔 전인 2013년 SBS 화제의 드라마 '상속자들'의 OST '러브 이즈(Love Is…)', '두사람'를 통해 보컬리스트로서의 실력을 과시하며 주목을 받았다. 또한 데뷔 후 첫선을 보인 '힘쎈여자 도봉순'의 여섯 번째 OST '사랑에 빠진 걸까요'가 좋은 반응을 얻으며 대작 드라마 OST 제작사로부터 러브콜이 들어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처럼 브로맨스는 'OST계의 떠오르는 샛별'로 주목받고 있는 상황. 과연 이들은 기타버전 뮤직비디오로 얼마나 많은 사랑을 받게 될지, 또 어떤 노래로 음악 팬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힘쎈여자 도봉순' 기타버전 뮤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