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비핫스팟] 예성, 달달함으로 '겨울잠' 깨웠다(ft.명품보이스)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7.04.11 11: 59

이보다 달달할 수 있을까. 예성이 명품보이스로 '겨울잠'을 깨웠다.
오는 18일 솔로 앨범 ‘Spring Falling’을 발매하는 예성은 본격적인 컴백에 앞서 오늘(11일) 낮 12시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새 앨범 수록곡 ‘겨울잠(Hibernation)’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집’이라는 상징적인 공간을 사랑하는 이의 품 속에 비유, 서로를 향한 연인의 설레는 마음을 청량하고 감각적인 영상에 담아 눈길을 끈다.

예성은 연기돌로 입지를 굳혀온 만큼 자연스레 사랑에 빠진 남자를 연기한다. 그가 지긋이 눈을 감고 노래를 부르는 모습은 보는 이들을 달달함으로 녹인다. 따뜻한 미소도 인상적.
‘겨울잠’은 일렉트로닉 기타와 피아노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으로, 따뜻한 연인의 품에서 한시도 떠나기 싫은 마음을 표현한 가사와 포근하고 잔잔한 멜로디가 잘 어우러져 봄날 여심을 자극한다.
예성은 "깨우지 말아요 지금이 좋아요/꿈인지 현실 인지 모를 만큼/You’re so wonderful, Always think of you/나는 조금만 더 잘게요" 등의 가사를 통해 달콤한 설렘을 선사한다.
한편, 예성의 두 번째 미니앨범 ‘Spring Falling’은 오는 4월 18일 온,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